수시 변경등록, 변경신고? 

  가맹본부가 신규가맹점 모집을 하기 앞서서 반드시 제공하도록 한 정보공개서의 등록내용 중 정기변경등록(직전사업연도의 각종현황)을 제외한,  그밖의  정보공개서의 기재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정보공개서의  변경등록(중요사항) 및 변경신고(경미한사항)를 정해진 기간내에 수시로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가맹본부가 정해진 변경기한 이내에 정보공개서 변경등록을 신청하지 아니한 경우,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대상이 됩니다.

정보공개서 더 많은 정보보기>

수시변경등록 사항 및 변경기한

수시변경신고 사항 및 변경기한

Why us?


프랜차이즈의 시작은 정보공개서 등록부터 ! 


가맹본부와 가맹희망자 또는 가맹점사업자간 정보의 불균형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고자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시 사전에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등록된 정보공개서를 제공토록 하고 있습니다.  


정보공개서 더 많은 정보보기>


다년간의 컨설팅경험과 분쟁 노하우의 반영 !


2009년부터 2,500여회의 정보공개서 등록 경험이 있습니다.

업종별 다양한 분쟁처리 경험이 있습니다.

업종별 고객사의 최적화된 작업이 가능합니다. 

실력있는 가맹거래사가 도와드립니다.

전국어디서나 신속하고 간편한 업무진행! 


당사는 다년간의 등록업무 경험을 살려 업무진행과정을 프로세스화하여 신속하고 간편하게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단계별 진행상황 알림메시지 송출!


설문지 요청부터  수수료확인, 정보공개서 등록확인, 정기변경 알림메시지 등 진행단계별 궁금하시기 전에  척! 척! 알아서 안내해드립니다. 

FAQ

Q 01. 정보공개서 수시변경시마다 의뢰 비용이 발생되나요?


정보공개서는 변경사항별로 변경등록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해당 변경등록을 진행할 때마다 비용이 발생됩니다. 실무상,  정기변경외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건별 변경진행을 권해 드리오나,  변경사항이 많이 발생되고, 지속적인 자문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정보공개서 연관리 계약을 체결하시는 것이 비용적으로 저렴 할 수 있습니다. 

Q 02. 수시변경등록 의뢰시 준비서류는 어떤것이 필요하나요?


수정하실 사항에 따라 준비서류가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는 위임장, 사업자사본, 등기부등본(법인), 신분증이나 인감증명서, 최종등록한 정보공개서와 가맹계약서 등이 필요합니다. 절차상, 수정하실 사항을 미리 알려주시면 준비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하기

고객상담안내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