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리(자문) 업무란? 

  가맹본부가 신규가맹점 모집을 하기 위해 정보공개서의 신규등록을 마친 후, 해당 정보공개서를 연간 단위로 관리하는 업무로  매년 정기적으로 등록하는  정기변경등록(직전사업연도의 각종현황)과 매 분기별로 변동사항을 체크하여  정보공개서 기재사항중 수시로 변경되는 정보공개서의  변경등록(중요사항) 및 변경신고(경미한사항)사항을  관리하는 것이 주 업무 입니다. 

   현재 공정위나 지차체 별로 수시변경 및 변경신고 미이행도 과태료를 일부 부과하고자 하고 있고, 가맹점과의 분쟁시 정보공개서의 사소한 내용까지도 중요사항누락행위 내지 허위정보로 연결되기도 하오니 정보공개서 관리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Why us?


가맹점 30개 미만의 소규모 본사는 권장하지 않음!


가맹점 30개 미만의 소규모 본사는 연단위 관리나 기타 자문 계약시 비용대비 업무 효율성이 높지 않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소규모 본사는 신규등록과 정기변경등록만으로 충분하오며,  법인등기나, 사업자 등록증상의 변동 사항 발생시에만 수시변경을 건별로 의뢰하시는 방법이 비용대비 최대의 효율성이 있습니다.   


정보공개서 연관리 의뢰시 자문상담은 무료!


가맹점이 많아지다 보면 분쟁의 소지도 높아 집니다.   정보공개서 연관리 업무의뢰시는 자문상담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가맹거래법이 민법과 달리 높은 법리가 요구되는 사항이 아니라서,  가맹점 30개 미만의 소규모 본사는 당사에서 신규등록시나, 변경등록시 마다 제공하는 첨부유인물(유의사항, 필수서식, 가맹거래법 기초, 심화자료 등)로 충분히  이해가 가능하오며 필요시 건별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신속하고 간편한 업무진행!


당사는 다년간의 등록업무 경험을 살려 업무진행과정을 프로세스화하여 신속하고 간편하게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단계별 진행상황 알림메시지 송출!


변동사항 요청부터  수수료확인, 정보공개서 등록확인, 정기변경 알림메시지 등 진행단계별 궁금하시기 전에  척! 척! 알아서 안내해드립니다. 

floating-button-img